알 림‎ > ‎공지사항‎ > ‎

2020년 4월 19일 공지사항

게시자: Geneva Korean Church, 2020. 4. 18. 오후 1:49
1. 오늘은 부활절 두 번째 주일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언제 끝날지 모르는 이 시기 가운데 부활하신 예수님이 우리의 소망임을 확인합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이 우리의 소망 되십니다.

2. 4월 운영위원회: 25일(토) 오전 10시에 줌(zoom)을 통해 운영위원회를 갖습니다. 현재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코로나 상황에 따르는 예배 및 활동에 관한 논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교우들의 기도를 바랍니다.

3. 교회의 예배와 활동은 잠정적으로 4월 말까지 쉬고 있습니다. 이 시기는 운영위원회의 논의를 거쳐 조절될 수 있습니다. 구역 등 소그룹 모임이 당분간 온라인 기반 (zoom 등)으로 진행됩니다. 교우들의 기도와 참여를 바랍니다.

4. 후원선교사 및 선교지: 지난 주간에 선교부(부장 정용주집사)와 앞으로 우리가 후원하게 될 선교사님들과 화상 미팅이 있었습니다. 조만간 교우들께 관련 내용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불어권 아프리카: 모로코 박한별 이은정 / 차드 전용탁 송영호선교사
▶ 디아스포라 한인목회: 그르노블 이기정 양소희 / 낭트 신금섭 임소옥 / 릴 최호진 변혜선선교사

5. 5, 6월 매일성경 교재를 수령하였습니다. 구역을 비롯한 몇몇 교우들의 협력으로 각 가정에 교재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함께 힘써 주시는 교우들께 감사드립니다.

6. 교회 활동이나 신앙 생활 등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담임목사(shimji99@gmail.com)나 해당 구역장에게 연락 주세요.

7.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교우들과 함께 아래의 제목으로 기도하기를 바랍니다.

코로나 19의 문제를 하나님 앞에 내어 놓고 기도합니다. 주여, 저희를 도우소서.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아 주시고 현장에서 병마와 싸우는 봉사자들을 축복하소서. 
맥없이 방역망이 뚫리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특히 힘없는 나라와 백성을 붙드소서. 
교우들의 건강과 한국에 있는 가족을 지켜 주옵소서.
예배에 집중하지 못하는 상황을 이겨내고 주의 얼굴을 구하는 진정한 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