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림‎ > ‎공지사항‎ > ‎

2020년 3월 29일 교회소식

게시자: Geneva Korean Church, 2020. 3. 31. 오전 9:13
1. 오늘은 사순절 다섯 번째 주일입니다. 공동체가 함께 모여 예배하지 못하는 이 특별한 기간을 지내는 동안 삶의 자리에서의 예배가 더욱 귀하게 자리하기를 바랍니다. 말씀을 붙들고 예수님께서 걸으신 십자가의 길을 더욱 묵상하는 기간으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2. [운영위원회 결정사항 보고]
1) 코로나 19로 인한 교회의 예배와 활동 중단을 4월 26일(주일)까지 연장하기로 하였습니다. 추후 여러 상황 (제네바 주정부 및 개혁교회연맹의 결정, 권고 등)을 고려하여 예배와 활동 재개 시기를 정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2) 선교지 선정 위원회에서 안을 올린 불어권 아프리카 선교지 2곳(모로코 박한별 이은정, 차드 전용탁 송영호선교사), 한인디아스포라 목회지 3곳(그르노블한인교회 이기정 양소희, 낭트선한교회 신금섭 임소옥, 릴선한교회 최호진 변혜선선교사)을 선정하여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교우들의 기도를 바랍니다.

3.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교우들과 함께 기도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하기 원합니다. 남은 사순절 기간 동안 각 가정에서 시간을 정하여 아래의 기도 제목으로 함께 기도합 시다.

< 사순절 공동 기도제목 >
코로나 19의 문제를 하나님 앞에 내어 놓고 기도합니다. 주여, 저희를 도우소서. 코로나 19의 확산을 막아 주시고 현장에서 병마와 싸우는 봉사자들을 축복하소서. 맥없이 방역망이 뚫리는 나라들이 있습니다. 특히 힘없는 나라와 백성을 붙드소서. 교우들의 건강과 한국에 있는 가족을 지켜 주옵소서. 예배에 집중하지 못하는 상황을 이겨내고 주의 얼굴을 구하는 진정한 예배자가 되게 하소서.

4. 고난주간 새벽기도회(4월 6일-11일, 새벽 6시)를 각 가정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 교우들의 기도를 바랍니다.
Comments